아파트후순위담보대출

세입자 무동의 아파트담보대출 이용 시 확정일자 및 전입세대열람원 확인하자

아파트후순위담보대출 금융플러스 2022. 3. 8.

안녕하세요 후순위 담보대출 한도 비교 사이트 금융플러스입니다. 아파트 빌라 등 전세를 준 부동산을 이용해 담보대출을 받는 경우, 세입자가 본인의 보증금 뒤로 대출이 발생하는 것을 싫어 동의를 거부하거나, 집주인이 굳이 밝히고 싶지 않은 경우, 시간을 맞추기 어려운 경우 등 문제로 세입자 무동의로 아파트담보대출을 받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세입자 동의가 없으면 은행권 아파트담보대출은 이용이 불가능 해 비은행권 금융사 중 본인의 조건에 적합한 곳을 찾아야 하며, 이용 시 계약서에 확정일자를 받고, 전입세대열람원의 세대주와 전세계약자가 일치해야 하는 것을 확인해야 합니다.

금융플러스 무료 상담을 이용해 세입자 무동의 아파트담보대출을 후순위로 실행한 사례를 소개드립니다.

[컨설팅 전]

서울에 본인 명의 아파트를 보유, 전세를 준 직장인

세입자 보증금 외

저축은행 신용대출 2천만원, 금리 18%

캐피탈 신용대출 4200만원, 금리 15.9%

카드론 1200만원, 금리 15.4%

=> 매월 100만원이 넘는 이자를 내던 중 채무 통합 요청

[컨설팅 후]

대부 세입자 무동의 아파트담보대출 1억1천만원 실행, 금리 11.8%

=> 신용대출 3건 대환 후 여유자금 마련, 연간 200만원 넘는 이자 절감

대부업체 후순위 상품은 세입자무동의아파트담보대출 목적 외에도 매매 시 부족한 잔금, 다주댁자의 보증금반환 목적, 연체 압류 해결 등 다양한 경우에 이용 가능합니다. 소득이 없는 무직자 주부, 개인회생중에도 가능한 곳을 찾을 수 있지만 쉬운 일은 아니기 때문에 금융플러스와 같은 전문 비교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습니다.

금융 사고의 위험 없이, 불법 수수료 없이 안전하고 정확하게 나에게 유리한 세입자 미동의 아파트담보대출 조건을 비교하고자 한다면 금융플러스 무료 상담을 이용해보세요.

홈페이지 방문하기

카카오톡 상담하기

전화 상담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