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후순위담보대출

15억원 초과하는 시세 높은 아파트담보대출 규제? 후순위는 한도 95%까지 가능

아파트후순위담보대출 금융플러스 2022. 5. 18. 17:44

 

규제로 막힌 담보대출, 후순위 이용하면 해결 가능

아파트담보대출에 뭔 규제가 그리도 많은지... 서울 경기 인천 등 수도권을 비롯한 대도시들은 투기지역 투기과열지구로 지정되어 있어 아파트를 매매하는 경우, 보유중인 아파트로 자금을 마련하는 경우에 아파트 시세의 40%~50%한도까지만 받을 수 있는 상황입니다.

게다가 시세가 15억원을 초과하는 초고가 아파트는 매매 시에는 애초에 담보대출이 안되는 상황인데요. 요즘 수도권 아파트 중에 15억원을 넘는 아파트들이 얼마나 많은데.... 좀 현실과 동떨어진 것 같습니다. 생활자금으로도 연간 1억원까지만 생활안정자금으로 받을 수 있으니 이래저래 규제가 많은 상황이죠. 내 집으로 돈을 빌리는데 이렇게 까다롭다니...

여기에 DSR 규제도 있죠. 총 부채가 2억원을 넘어가면 연소득과 연간총부채원리금상환금액의 비율이 40%~50%를 넘게 담보대출을 받을 수 없기 때문에 이중 삼중으로 규제를 걸어놓은 상황입니다.

생활자금이 필요해서, 사업자금이 필요해서, 세입자 퇴거자금이 필요해서, 고금리 부채 상환이 필요해서 은행 보험사에서 담보대출 상담을 받았더니 이래서 안되고 저래서 안되고 답답한 상황이라면 대부업 후순위아파트담보대출 한도를 활용해보세요. 15억원 초과하는 시세 높은 아파트도 95% 한도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넉넉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규제가 없으니 LTV DSR 신경 쓸 필요 없고, 저신용자 연체자 개인회생자도 이용 가능한 곳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용자의 조건이 좋지 않을수록 금리가 높아지기 때문에 신중하게 비교하고 이용해야하는 후순위 아파트 담보대출은 금융플러스 무료 상담으로 정식 등록 된 대부 상품별 한도와 금리를 간편하게 비교할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홈페이지를 방문해보세요.

 

금융플러스 방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