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후순위담보대출

아파트구입자금대출 후순위 한도

아파트후순위담보대출 금융플러스 2022. 1. 24.

 

 

농협은행이 신규 주택담보대출을 중지한데 이어 저축은행의 신용대출 한도도 축소될 예정입니다. 여기에 보험사의 주담대 금리 인상 및 한국은행 기준금리 인상까지 겹치며 앞으로 신규 대출을 받는 사람은 물론 기존 다수의 변동금리 금융 상품을 이용하는 사람들의 이자 부담이 커지고 있어 효율적인 대출 이용이 중요한 시점 이기도 합니다.

특히 아파트구입자금대출의 경우, 현재 서울 25개구 지역 모두 국민평형이라 불리는 전용 84㎡의 평균 거래가가 10억원을 넘어서고 상황인데 줄어든 은행 아파트구입자금대출 한도는 40%~70% 수준이라 서민들의 내 집 마련을 더욱 어렵게 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영혼까지 끌어 모아 내 집을 마련하는 ‘영끌’ 방법으로 비은행권 아파트구입자금대출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급증하는 풍선효과가 나타나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발표된 20차례가 넘는 부동산대책과 규제정책은 대부분 1금융권에 적용된 것으로 상대적으로 규제가 덜한 비은행권 금융사를 이용해 어려움을 해결하는 것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1금융권 은행은 투기지역 투기과열지구 청역조정지역 및 기타지역에 따라 아파트구입자금대출 한도가 40%~70%로 정해져 있는 반면 소비자금융, 3금융권 대부중개업체는 지역과 무관하게 80%~90% 한도까지 후순위아파트구입자금대출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보금자리론 디딤돌대출 및 시중 은행 구입자금대출 이용 후 부족한 자금을 마련하는 경우에 많이 이용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은행에 비해 높은 금리는 부담이 되기 때문에 꼼꼼한 금리 비교 후 유리한 곳을 찾는 것이 중요하며, 상환능력을 감안해 필요한 만큼만 이용한 후 빠르게 상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후순위담보대출 전문 업체 금융플러스는 정식등록 된 3금융권 금융사들의 정확한 상품 정보를 비교 제공 해 이용자의 조건에 가장 유리한 금리와 한도를 안내 받을 수 있어 금융사고의 위험 없이 빠르고 정확하게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3금융권 후순위 담보대출은 빌라 오피스텔 다세대주택 아파트 등 매매 시 뿐만 아니라 새로운 임대차법 이후로 더욱 이용이 어려워진 세입자 전세퇴거자금, 2주택 이상 보유한 다주택자의 생활안정자금에도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장기화되는 경기침체로 자금 마련이 어려워진 가계와 자영업자의 생활자금 마련부터 저신용자, 개인회생자, 연체자, 다중채무자 등 조건이 좋지 않은 취약계층의 채무통합 방법으로도 유용하기 때문에 이용자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3금융권은 은행과는 다르게 금융사마다 이용 자격 조건은 물론, 금리와 한도 차이도 크기 때문에 나에게 유리한 곳을 찾기가 쉽지 않으며, 대부업체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 금융사고의 위험성 등으로 소비자가 쉽게 다가가기가 어렵고 정확한 정보를 얻는 것이 어렵습니다. 금융플러스는 추가 자금이 필요하다고 해서 무조건 신규대출을 실행하는 것이 아니라 저금리 부채 통합을 통해 부채의 개수를 줄이고 이 과정에서 이자 절감 및 여유자금을 마련하는 최적의 방안을 제공합니다.

 

 

홈페이지 방문하기

카카오톡 상담하기

전화 상담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