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매잔금 경락잔금대출

아파트 빌라 부동산 경매낙찰잔금대출 한도 부족하다면 금융플러스에서

아파트후순위담보대출 금융플러스 2022. 5. 25.

 

요즘 아파트값에 이어 빌라값도 빠르게 상승하고 있다 합니다. 아시겠지만 내 집 마련 시 은행에서 주담대를 받으면 투기지역 투기과열지구 청약조정지역 등 규제지역에 따라 40%~70%한도로 나뉘고, 9억 15억 등 시세에 따라서도 주담대 이용이 불가능하거나 한도가 줄어드는 규제가 심합니다. 뿐만이 아니죠. DSR 도 40% 이내여야 하기 때문에 내 소득과 부채 비율에 따라서는 더 한도 부족을 겪을 수 있습니다.

때문에 아파트경매 빌라경매 등을 통해 보다 낮은 금액으로 내 집 마련을 하는 젊은층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답니다. 경매낙찰 금액이 낮을수록 필요 금액이 줄어들게 되는 효과가 있으니 주담대 부담도 줄어드는 효과가 생기죠. 만약 그럼에도 은행 한도만으로는 부족하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우선 은행 또는 보험사에서 주담대를 최대 한도로 받습니다. 내 조건에 따라서는 적격대출 디딤돌 보금자리론부터 일반 은행 주담대 상품 어떤것도 상관 없습니다.

다음으로 부족한 금액을 LTV DSR 규제가 없는 후순위담보대출로 마련하면 끝! 아파트라면 시세의 95%까지, 빌라는 감정가의 85%까지 추가로 한도를 이용할 수 있어 사실상 경매낙찰가의 10%~20%정도가 있다면 내 집 마련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물론 개인의 세부 조건에 따라 후순위 부동산 경매낙찰잔금대출 한도와 금리가 달라지기 때문에 업체별 조건은 꼼꼼하게 비교해야 하고, 후순위는 일반적으로 대부업권에서 많이 이용되기 때문에 높은 금리도 주의가 필요합니다.

은행 또는 보험사에서 아파트경매낙찰잔금, 빌라경매낙찰잔금 한도가 부족해 해결 방법을 찾고 있다면 금융플러스 무료 상담으로 후순위 조건을 비교해보세요.

 

 

금융플러스 방문하기

 

 

댓글